메타시티의 궁극적인 NFT 메타 마켓은 2023년 1월 11일에 공식적으로 오픈되며, 프로젝트 당사자에 의한 NFT Mint의 상장 및 판매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Metacity는 가상 세계에서 실제 장면을 복제하고 사용자는 온라인 데이터와 몰입형 경험을 사용하여 가상 현실 시공간 상호 운용성을 갖춘 메타버스 도시를 만듭니다. 메타시티는 소셜,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가 통합된 몰입형 인터랙티브 공간으로, 메타브릿지에 암호화된 소셜 금융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서클을 만들고 가상 자산이 가져다주는 기술적 이점으로 파일럿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Mect 팀은 새로운 개념으로 효율적인 가상 세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며 개발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고품질 콘텐츠: Yuancheng메타시티는 게임, 쇼핑, 교육 등 다양한 메타버스 콘텐츠를 체험하고 다양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공용 공간입니다.가상 공간 커스터마이징: 메타스페이스MetaSpace는 사업주, 디자이너, 상점 주인 및 기타 일반 사용자가 선호도에 따라…

Metacity는 가상 세계에서 실제 장면을 복제하고 사용자는 온라인 데이터와 몰입형 경험을 사용하여 가상 현실 시공간 상호 운용성을 갖춘 메타버스 도시를 만듭니다. 메타시티는 소셜,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가 통합된 몰입형 인터랙티브 공간으로, 메타브릿지에 암호화된 소셜 금융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서클을 만들고 가상 자산이 가져다주는 기술적 이점으로 파일럿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Mect 팀은 새로운 개념으로 효율적인 가상 세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며 개발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품질 콘텐츠: Yuancheng
메타시티는 게임, 쇼핑, 교육 등 다양한 메타버스 콘텐츠를 체험하고 다양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공용 공간입니다.
가상 공간 커스터마이징: 메타스페이스
MetaSpace는 사업주, 디자이너, 상점 주인 및 기타 일반 사용자가 선호도에 따라 개인화된 가상 공간을 만들고 사용 방법을 정의할 수 있는 선구적인 기능입니다.
생태계 확장: 메타마켓
메타마켓은 생태계의 다양한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 플랫폼입니다. 이러한 항목은 사용자가 직접 개발하거나 타사 디자이너가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Previou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