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최고의 GameFi 사용자가 게임을 떠나는 동안 다음에는 어디로 갈까요? METAEASE는 게임 체인저로 부상합니다!

GameFi의 자연스러운 반독점적 속성, 극도로 높은 화제성 및 유동성은 그것을 부자들이 추구하는 대상으로 만듭니다. 이 부문은 이번 주에도 전반적으로 하락세를 유지했으며 전반적인 부문의 하락세가 심하고 거래량도 하락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사용자 수도 다양한 수준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현재 최고의 GameFi 사용자가 게임을 떠나는 동안 다음에는 어디로 갈까요? METAEASE는 게임 체인저로 부상합니다!

GameFi 산업이 침체기에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유례없는 시장 환경과 많은 사교계 명사들의 몰락이 시장에 큰 타격을 줄 것임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전체 업계 사용자가 패닉 상태에 있는 동안, 비관적인 시장 환경에서 조류에 맞서는 방법은 업계 내부자가 탐색해야 할 다음 목표가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고 조류에 맞서 수영하기 위해서는 먼저 다음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1. 열악한 사용자 경험
GameFi도 제품이고 좋은 제품 경험은 사용자가 오랫동안 게임을 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GameFi의 제품 경험은 게임 자체와 Play to Earn 시나리오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오늘날 시장에서 GameFi의 대부분의 사용자 경험은 가능한 한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2. 안정적인 플레이 투 적립 시나리오가 없습니다.

수익을 위한 플레이는 전체 GameFi의 핵심 부분이며 우수한 경제 모델은 전체 프로젝트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3.단조 자산
시장에는 사용자가 플랫폼 내에서 여러 게임 자산을 연결할 수 있는 GameFi가 없습니다.

4.메타버스의 개념에 대한 혼란
복합적인 기술을 구현해야 하기 때문에 메타버스라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VR과 AR 기술을 접목한 구현이 시장에 없다.

위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전반적인 환경의 하락 추세에서 버틸 수 없습니다.
놀라운 것은 METAEASE가 이 모든 문제를 해결했다는 것입니다. 함께 알아봅시다.

현재 최고의 GameFi 사용자가 게임을 떠나는 동안 다음에는 어디로 갈까요? METAEASE는 게임 체인저로 부상합니다!

Metaease 게임 생태계에는 여러 GameFi가 포함되어 여러 게임 경제 시스템과 자산 정보 시스템을 연결하는 동시에 여러 게임 자산의 전송 및 사용을 지원하여 게임 메타버스 0.5를 진정으로 구조화합니다. 그 위에 VR 및 AR 기술이 GameFi와 결합됩니다. 메타버스 1.0 생성 생태학의 다양한 응용 간의 가치 교환.

1.먼저 메타이즈는 게임 자체의 정의로 돌아가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Metaease는 투자자뿐만 아니라 게임 애호가를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일반 플레이어의 참여 문턱을 최대한 낮추고 사용자에게 지각 없는 분산 운영을 제공하며 자금을 충전 및 인출하는보다 편리한 방법을 제공하며 게임 플레이 및 게임 그래픽을 개선하고 업그레이드합니다. 매우.

2. 플레이어는 게임을 통해 소품과 게임 토큰을 얻을 수 있으며, 전투 효율성이 높을수록 보상이 높아집니다. 게임 토큰은 속성, 기술 등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MTEE용 교환 풀에서 직접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제작된 소품은 영웅을 장비하고 전투 효율성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 시장을 통해 거래되어 해당 프로젝트 토큰 MTEE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게임 토큰 MTEE는 또한 완전히 투명하고 시장에 공개된 우수한 경제 모델을 가지고 있어 시장과 가격이 상대적으로 균형 잡히고 안정적인 방식.

3. 게임 자산은 Metaease 생태계의 여러 게임에서 연결되며 NFT는 게임 내에서 다른 사용자 계정으로 직접 전송할 수도 있으므로 여러 계정에서 자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Metaease는 VR 기술 + 게임을 사용하여 게임의 몰입형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고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는 동시에 플레이어에게 혜택을 제공합니다.

현재 최고의 GameFi 사용자가 게임을 떠나는 동안 다음에는 어디로 갈까요? METAEASE는 게임 체인저로 부상합니다!

Metaease는 재생성을 기반으로 하며 가져오기/내보내기가 선순환되는 재정적 속성을 포함합니다. 이후 계속되는 개발에서 더 많은 새로운 기능이 등장하여 클라이맥스의 물결이 계속될 것입니다. Metaease 생태계는 Tiline(탈중앙화 지갑) 및 Timate(메타버스의 NFT 거래 시장)를 포함한 여러 생태계와 함께 잘 확립되어 있습니다. )이 시장에 공개됩니다. 큰 생태계와 좋은 상위 모델, 가상 현실 증강과 결합하여 Metaease가 우리를 실제 메타버스로 이끌 기회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메타이즈에 가입하고 메타버스에서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세요!

Official website:www.metaease.io

Twitter:https://twitter.com/OxMetaease

Telegram:https://t.me/meta_ease

Medium: https://medium.com/@oxmetaease

Discord:https://discord.gg/2x8XpHHYwU